Home » 일월에어로카본매트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
일월에어로카본매트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

일월에어로카본매트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

개요

일월에어로카본매트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는 겨울철에 따뜻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매트는 특별히 설계된 워셔블 소재로 만들어져, 세탁이 가능하고 청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2% 할인된 가격인 60,72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정상가는 69,000원입니다. 배송료는 0원이며, 현재까지 53개의 평가를 받아 4.5점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 설명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는 겨울철에 편안하고 따뜻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매트의 크기는 180cm x 120cm로 다양한 침대에 적합합니다. 매트는 전기로 작동하며, 총 9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온도에 맞게 조절하여 겨울철에도 따뜻한 수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매트는 워셔블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사용에서 생기는 먼지나 오염은 간단하게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매트를 세탁하기 전에는 전원을 차단하고 전기 선을 분리해야 합니다. 또한 세탁기에 집어넣을 때는 매트의 크기에 맞는 큰 용량의 세탁기를 선택하고, 소재에 대한 특별한 유의사항은 제조사의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이 매트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온도 조절 기능을 제외한 모든 작동 기능은 12시간 후에 자동으로 종료되어 안전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침대에 고정시키는 밴드도 함께 제공되어 매트가 움직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매트의 표면은 내열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매트를 원하는 위치에 펴고 전원을 연결합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매트가 작동되며, LED 디스플레이에는 현재 온도와 작동 시간이 표시됩니다. 온도는 "+"와 "-"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9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온도에 맞게 조절한 후, 적절한 작동 시간을 설정합니다.

매트의 작동 시간은 1시간부터 최대 12시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동 시간을 설정하고 나면, 매트는 해당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매트를 원하지 않는 시간에 계속 작동되게 하려면 작동 시간을 설정하지 않거나, "0"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사용을 마치고 매트를 세탁하기 위해서는 전원을 차단하고 전기 선을 분리해야 합니다. 매트의 소재에 따른 세탁 방법은 제조사의 지침을 참고하여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이 매트는 세탁 가능한가요?

예,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는 세탁 가능합니다. 매트의 소재는 워셔블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세탁기로 간단히 세탁할 수 있습니다. 세탁 전에는 전원을 차단하고 전기 선을 분리해야 합니다. 또한, 매트의 크기에 맞는 큰 용량의 세탁기를 선택하고, 특별한 세탁 유의사항은 제조사의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2. 매트의 온도를 어떻게 조절하나요?

일월 동그라미 워셔블 전기매트는 온도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매트의 온도는 "+"와 "-"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9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온도에 맞게 조절한 후, 작동 시간을 설정하면 매트가 해당 온도로 작동합니다.

3. 작동 시간을 설정하지 않으면 작동이 계속될까요?

네, 작동 시간을 설정하지 않으면 매트는 계속 작동됩니다. 작동 시간을 설정하지 않거나, "0"으로 설정하면 매트는 원하지 않는 시간에 계속 작동됩니다. 작동 시간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매트가 종료됩니다.


주의: 변기/욕실/세탁실/화재 위험 지역/건조기 등 젖은 곳에 사갈 시 감전 사고 가능성이 있어 반드시 건조된 곳에 놓고 사용하거나 꼭건전지로 가져다 쓰세요.

관련 상품들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더블(원난방)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더블(원난방)
69,520원
일월 순면 카본 탄소매트, 핑크 싱글
일월 순면 카본 탄소매트, 핑크 싱글
128,000원
일월 효성 AeroSilver 1인용 카본매트
일월 효성 AeroSilver 1인용 카본매트
59,960원
[일월] [22년형][더블+싱글]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일월] [22년형][더블+싱글]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134,000원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69,520원
일월 효성 AeroSilver 1인용 카본매트, 혼합색상, 싱글(90 x 180 cm)
일월 효성 AeroSilver 1인용 카본매트, 혼합색상, 싱글(90 x 180 cm)
59,960원
[일월] ★역시즌특가★ [싱글+싱글]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일월] ★역시즌특가★ [싱글+싱글]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114,000원
일월 라이오셀 카본 탄소매트(Modal)
일월 라이오셀 카본 탄소매트(Modal)
128,000원
일월 프리미엄 텐셀 카본매트 더블, 더블 140X180cm
일월 프리미엄 텐셀 카본매트 더블, 더블 140X180cm
119,860원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나 다른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문 내용의 상품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구매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Related Posts